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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

평형

    발코니 비확장/확장 창호 선택방법

    발코니 비확장 공간의 창호는 단창입니다. 발코니 확장공간은 이중창으로 선택바랍니다.

    • 광폭단창

      광폭단창

      내창: 거실/주방 분합문

    • 단창

      단창

      외창/내창: 비확장 세대 발코니창

    • 이중창

      이중창

      외창: 확장형세대 발코니창

    유리 선택방법

    • 일반복층

      일반복층

      22mm 복층 유리

    • 수퍼로이

      수퍼로이

      24mm 복층유리
      Single Low-E(SLE): 두꺼운 은코팅층

    교체 시공할 창호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치가능 지역: 대구)

    창호 정보 입력
    번호 종류 상품명 가로(mm)x세로(mm) 수량
    x

    No. 

    종류: 
    상품명: 
    가로(mm)x세로(mm): 
    x
    수량: 
    창호 정보 출력
    창문번호 위치명 종류 가로(mm)x세로(mm) 상품명 제품단가 유리단가 시공비 단가 수량 소계
    교체 시공할 창호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총 금액: 0

    - 상기 도면사이즈는 실제 사이즈와 상이할수 있으므로 반드시 실제 사이즈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방창 또는 외부 발코니 고정창은 항목에서 제외되어 있습니다.
    - 외부용 창호: Best5단창, Best5이중창
    - 내부용 창호: 광폭단창, Best Smil단창, Best Smile이중창
    - 고정창은 길이 2500mm 이상의 견적 계산이 불가능합니다. 원하시는 경우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해주세요.
    - 유리두께: 외부창 24mm, 내부창 24mm
    - 기계가공 진공복층유리

    현장옵션 선택하기

    현장옵션 선택하기
    자동핸들
    (스쿼마핸들)

    원 × 틀 =

    - 외부용창호 (Best5단창, Best5이중창)에는 핸들이 기본옵션에 포함되어있습니다.
    - 내부용창호 (광폭단창, Best Smil단창, Best Smile이중창)에는 핸들이 기본옵션에 포함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원하실경우 추가구매 하셔야 합니다.

    사다리(필수)


    - 창호를 현장으로 인상(양중) 하기 위한 비용입니다.
    - 장비는 현장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1층 이상의 사다리는 가격 협의사항입니다.

    철거


    - 기존 고객님댁 창호를 제거하기 위한 비용입니다.
    - 8틀 이상의 철거는 가격 협의사항입니다.

    보양(먼지차단)


    - 거주중인 현장에 대해 창호 시공중 발생되는 먼지를 최소화하여 가전집기를 보호 하기 위한 작업비용입니다.

    총 금액: 0

    - 최종결제예정금액은 현장옵션비용을 포함하였으며, 현장별 비용은 포함되지 않은 금액입니다.
    - 상기 도면의 창호 사이즈는 기본견적 제시를 위한 도면상의 사이즈임으로, 현장 실측 후 사이즈 및 옵션 비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시공현장에 따라 시공부자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1층 이상의 사다리 및 8틀 이상의 철거는 가격 협의사항입니다.

    총 금액

    총 금액
    창호
    현장옵션
    창호+현장옵션
    VAT(10%)
    총 견적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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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취급방침

    제0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레이시스 (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pagekoa.com(이하 "플랫폼"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플랫폼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02조 [정의]
    
    ① "플랫폼"이란 회사가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등의 온라인 매개체를 이용하여 데이터 처리 및 관리 등을 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공간을 의미합니다.
    
    ② "이용자"란 "플랫폼"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플랫폼"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플랫폼”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플랫폼”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플랫폼”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플랫폼”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0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플랫폼”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pagekoa.com의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플랫폼”은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플랫폼”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플랫폼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플랫폼”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 약관은 그 적용일자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 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 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플랫폼”에 송신하여 “플랫폼”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 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0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입주자 데이터 관리
    
    2. 소유자 데이터 관리
    
    3. 광고 플랫폼 제공
    
    4. 건물 관리비 처리
    
    5. 그 외 “플랫폼”이 정하는 업무
    
    ② “플랫폼”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플랫폼”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플랫폼”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05조 [서비스의 중단]
    
    ① “플랫폼”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플랫폼”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플랫폼”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플랫폼”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0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플랫폼”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플랫폼”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플랫폼”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플랫폼”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플랫폼”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플랫폼”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0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플랫폼”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플랫폼”은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플랫폼”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플랫폼”을 이용하여 이용 받는 서비스 등의 대금, 기타 “플랫폼”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플랫폼”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플랫폼”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플랫폼”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플랫폼”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플랫폼”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0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플랫폼”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플랫폼”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플랫폼”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플랫폼”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09조 [서비스 신청]
    
    “플랫폼”이용자는 “플랫폼”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2. 재화 또는 서비스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4.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플랫폼”은 제9조와 같은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플랫폼”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플랫폼”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 [지급 방법]
    
    “플랫폼”에서 제공받는 서비스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신용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 지급 등
    
    
    제12조 【수신확인 통지·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플랫폼”은 이용자의 구매 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플랫폼”은 서비스 제공 전 이용자의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3조 [서비스 제공]
    
    “플랫폼”은 이용자가 구매한 서비스에 대해 제공 수단, 수단별 비용 부담자, 수단별 서비스 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플랫폼”의 고의·과실로 약정 서비스 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14조 [환급]
    
    ① “플랫폼”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서비스가 “회사” 사정 등의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서비스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플랫폼”은 제공된 서비스일지라도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 기한은 서비스가 제공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합니다.
    
    1. 제공된 서비스가 “플랫폼”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제15조 [개인 정보보호]
    
    ① “플랫폼”은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3. 주소
    
    4. 전화번호
    
    5. 희망 ID(회원의 경우)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② “플랫폼”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 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플랫폼”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데이터 처리 업무 상 처리자에게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 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④ “플랫폼”이 제0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 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 사항(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플랫폼”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플랫폼”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플랫폼”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플랫폼”은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 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 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플랫폼” 또는 그로부터 개인 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16조 [“플랫폼”의 의무]
    
    ① "플랫폼”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플랫폼”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 정보(신용 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플랫폼”이 서비스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플랫폼”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7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플랫폼”에 통보하고 “플랫폼”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플랫폼”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플랫폼”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플랫폼”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플랫폼”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9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① “플랫폼”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플랫폼”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플랫폼”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플랫폼”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0조 [분쟁 해결]
    
    ① “플랫폼”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플랫폼”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플랫폼”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 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1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플랫폼”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플랫폼”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